워너미를 함께 만들어갈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잡 큐레이션 워너미는직장인들이 자신이 원하는 일을 찾을 수 있도록 체험을 제공합니다.

경험이 최고의 배움입니다. 

불이 뜨겁다는 것을 책으로 배우는 것과 불 앞에서 서서 일하며 경험해서 아는 것은 다릅니다. 



저는 직장인이고, 직장인들에게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나는 무적의 회사원이다라는 책을 썼고 지금의 이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에게는 인생의 2막을 자신이 원하는 일로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평생직업은 사라지고 회사생활은 짧아지고 살아갈 날은 길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고, 경험없이 시작하는 불안감은 매우 큽니다. 현재의 자영업의 비중과 퇴출률도 높은 것은 본인이 원치 않고 준비 없이 자신의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이 생각하고 꿈꿨던 일이 자신과 맞는 일인지 확인 할 수 있는 직업 경험 제공 서비스인 “Wanname (워너미)”를 준비 중 입니다.







제가 이렇게 저의 이야기를 써 놓은 이유는 딱 하나 입니다. 뜻과 방향과 목적을 이해하고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분과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 가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저도 14년간의 회사생활 동안 말도 안 되는 의사결정이나 이해할 수 없는 상황 때문에 좌절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제가 생각하는 가치가 명확해 졌고 달려갈 방향을 찾았습니다. 저는 이 글을 읽는 당신이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일, 당신이 옳다고 믿는 일을 당신이 주체적으로 결정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 직장인인 당신과 당신 주위의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만들기를 원합니다. 당신에게 성취감을 줄 수 있는 의미있는 일을 하십시요.



, UX 디자이너분을 모십니다

CSS나  HTML에 이해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고 해서 같이 일을 못하는 건 아닙니다. 이 서비스에는 당신의 능력과 감각이 필요합니다. 디자이너지만 함께 기획을 하며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가길 원합니다. 아직 준비 단계라 노력은 금액을 환산하여 나눌 수는 없습니다. 재택에서 일하거나 주말에 일을 해도 됩니다. 퇴근 후에 미래를 준비하고자 하는 저와 같은 직장인도 좋습니다. 2주에 한번씩 만나도 좋습니다. 회사에 시간과 노동력을 넘기고 돈을 받는 일에서 벗어나 주체적으로 의미있는 일을 하기 원하는 디자이너분이면 좋겠습니다.


현재 MVP 페이지 보기 링크



저는  일년간 머뭇거리다가 후회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저와 생각이 같다면 또, 당신도 후회를 남기기 싫다면 연락을 주십시요.  

companyman1@naver.com / 010 2344 5589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