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MI 백팩 때문에 미국본사에 매일을 쓰다


저는 투미 백팩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명은 Alpha Bravo Knox 이며 작년 이 맘 때쯤 면세점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캐주얼을 입고 출근하는 저에게 잘 어울리고 자켓을 입을 때도 무리 없이 어울릴 수 있어 구매를 했습니다.



7 2째주 였습니다.

출근을 하고 회사에 도착해서 가방을 여는데 가방에 있어야 할 것이 없습니다.

바로 TUMI라는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텐티티 중의 하나인 Name Tag 이 없어진 것입니다.

복잡한 2호선 지하철에서 부대끼다가 떨어져 없어진 것인지,

왠만한 힘으로 당겨서 떨어질리 없는 Tag누군가가 빼서 가져간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것 없어졌다는 사실과 Tag 안에 명함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연락이 오지 않은것으로 미루어 보아 다시 찾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8월 첫째주에 출장차 중국에 나갈 일이 있어 구입했던 인천공항 면세점에 가 보았습니다.

그러나 가방에 붙어있는 Tag은 소모품으로 따로는 구입이 안된다는 말만 들었습니다.

그래서 TUMI.com에 있는 고객 서비스에 매일을 쓰기로 했습니다.  

 

아래는 제가 보낸 매일의 전문입니다.

I bought "Alpha BravoKnox" at duty freeshop in Korea.

and i lost my name tag originally attached on my bag.

someone might stole only that name tag.

I try to buy new one but i couldn't find any place to get the very same as orignally attached on bag in Korea. So would you please let me know how to get the tag.

Without that tag, my bag looks like fake Tumi.

I hope you can help me to find the way.

Sincerly, Paul

 

정확히 24시간 후에 투미 코리아의 직원에게 전화 한통이 걸려 왔습니다.

미국 본사에서 저의 매일을 받고 나서 그 매일을 투미 코리아에게로 포워딩 한 것이었습니다.

미국 본사에서도 ' 이런건 한국에서좀 처리하지...' 하며 그냥 코리아 쪽으로 던진 것이죠.

 

가방에 달려 있는 Tag은 따로 판매는 하지 않고 백화점 매장을 통해 투미 코리아로 연락이 오면

본사에서 매장으로 Tag을 보내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세스 였던 것입니다.

저는 Tag 가격인 5.2만원을 "투미코리아"로 입금하고 2일 후에 Tag을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인 현대백화점 코엑스점에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가방에 달린 Tag을 잃어버리신 분이 있다면 바로 백화점 매장으로 전화

하시고 따로 오더를 넣으시고 완성이 되면 가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예 처음 부터 백화점 매장에 전화를 했으면 쉽게 받을 수 있었을 텐데

그 생각을 못하고 TUMI.com 에 매일을 썼는지 지금 생각하니 조금 우습네요.

남들과 생각하는 프로세스가 조금 다른가 봅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